제일특허법인이 지난 30년 이상 제공해 온 특허 분야의 지식재산권 창출, 분석, 권리행사에 관한 서비스 중에서 고객들에게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 특허 출원 업무입니다. 특허의 출원 및 등록은 지식재산권 보호의 가장 근간에 해당하는 것으로, 고객의 혁신 기술을 특허법에 의해 보호받는 강력한 권리로 확보하기 위해서는 선행기술과 해당 발명에 관한 정확한 이해가 요구되며, 이를 특허법의 관점에서 해석하고 적용하는 전문적인 능력이 필요합니다.
제일특허법인의 전문가 그룹은 기계, 전자, 컴퓨터, 바이오, 제약, 화학 등의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수준 높은 기술적 이해 및 풍부한 법률적 경험을 갖춘 변리사 및 특허전문요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발명 발굴, 출원 및 권리화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지식재산권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각 고객별로 당면한 안건을 파악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을 수행하는 책임변리사와 책임변리사의 지도/검수하에 실무를 담당하는 담당변리사, 기술전문위원 및 숙련된 특허전문요원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구성하여 고객의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축적하고,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가 그룹을 보조하여 고객의 지식재산권을 빈틈 없이 관리하는 경험 많은 지원팀과 전자 사건관리 시스템을 갖추어, 출원 및 등록에 대한 현황 및 보고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식재산 실무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한 업무로, 다양한 나라의 지식 재산법과 언어에 대한 심도있는 지식이 필요합니다. 당소의 전문가들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권 국가에서의 유학이나 연수 등을 통해 외국어는 물론 외국의 지식재산법에도 능통하여 다양한 해외 고객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축적된 다수국 해외출원 실무 경험 및 해외 법률/특허사무소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을 위한 해외 출원 업무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IP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