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 김창세 박사에 의해 설립된 제일특허법인은 지식재산권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독보적인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제일특허법인은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의 기대에 부합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열정과 노력이 업계의 동료들, 지식재산관련 저명한 국제 출판물,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습니다.
제일특허법인은 개인부터 다국적 기업에 이르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모든 기술 분야에 걸친 포괄적인 I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특허법률 서비스로 고객이 적절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저희 법인은, 구성원의 성장을 통해 최상의 역량을 확보하는 데 집중합니다. 이를 위해, 각 기술 분야별로 전문성, 경험, 능력을 갖춘 변리사를 영입하고, 해외 로스쿨 유학, 국내외 연수, 어학 학습 등 전문화 교육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끊임없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제일특허법인은 고객으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는 것을 최고의 명예로 여기고, 법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탱하는 원동력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직업 윤리 강령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최고 수준의 업무 전문성을 가진 전문가로서 책임 있게 업무를 수행하고, 모든 업무 활동을 정직하게 수행하고 신뢰를 지키는 것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고수합니다.
제일특허법인은 구성원 개개인의 행복이 구성원의 가족, 일터, 지역사회로부터 시작된다고 믿으며, 이를 위해 재택근무,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하여 구성원 개개인이 만족할만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구성원 및 그 가족을 위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국제 스포츠 경기, 인기 뮤지컬,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는 등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지 제도와 문화 행사는 사내의 조화로운 근무 환경과 공동체 의식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