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원, 등록, 관리
심판, 소송
권리분석, 기술거래
 
화학/바이오 분야
전자/IT 분야
기계 분야
상표/디자인분야
 
 
홈> 업무소개> 업무분야> 권리조사,분석,평가,기술이전,라이센싱
 
 
기술개발전략을 세우고,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며, 지적재산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선행기술에 대한 조사와, 권리의 유효성, 권리범위 및 침해여부에 대한 분석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제일특허법인』은 해당 기술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실무, 판례의 동향과 각국의 지적재산권 제도에 대해서도 해박한 지식을 갖춘 전문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권리조사, 분석에 있어서의 『제일특허법인』의 강점은 심판, 소송에서의 높은 승소율과 이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의 교차와 융합을 특징으로 하는 현대사회에서는 기술이전이나 라이센싱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기술이전과 라이센싱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물론 기술에 대한 이해가 바탕이 되어야 하지만, 그 외에도 거래의 목적 및 기존 사업과의 연계성이 종합적으로 고려되어야 하며, 외국의 법제에 대한 이해와 언어능력도 요구됩니다.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최고의 특허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제일특허법인』은 그 전문성과 탁월한 능력, 그리고 고객중심의 경영이념으로 인해 권리조사/분석 및 기술이전/라이센싱 분야에서도 최고의 명성과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권리조사, 분석, 평가 및 기술이전, 라이센싱과 관련한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선행기술조사, 침해조사
- 권리범위 분석, 권리의 유효성분석, 침해 분석
- 기술가치평가, 기술이전/라이센싱 계약

 

 COPYRIGHTS(C) FIRSTLAW P.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