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원, 등록, 관리
심판, 소송
권리분석, 기술거래
 
화학/바이오 분야
전자/IT 분야
기계 분야
상표/디자인분야
 
 
홈> 업무소개> 부서소개 > 전자/IT분야
 
 
전자 및 IT 분야는 최근 비약적인 기술의 발전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청에 발맞추어 『제일특허법인』의 전자부는 다양한 경험과 심도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첨단기술 보호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자부 소속 구성원들은 반도체 디바이스,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유/무선 통신,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자제어, 전자부품, 나노기술, 인터넷 비즈니스 등 전기/전자관련 전분야에 걸쳐 폭넓은 기술지식과 경험을 겸비하였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언어능력과 각국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해박한 전문지식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의 발명을 좀더 효율적으로 보호하고 그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술, 어학, 지적재산권법과 관련된 각종 연수와 재교육을 통해 부단한 자기계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철저한 전문성을 갖춘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전자부는 발명의 출원, 등록 및 관리, 라이센싱 및 기술이전, 권리행사, 특허 포트폴리오 구축, 지적재산권 관련 소송 및 심판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한국, 미국, 일본, 유럽의 대규모 통신 및 전자 회사를 비롯한 국내외 고객들도 이에 대해 대단한 만족과 전폭적인 신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COPYRIGHTS(C) FIRSTLAW P.C. ALL RIGHTS RESERVED.